카지노사이트

텍사스홀덤 (Texas Holdem)

포커 게임은 정말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세븐오디, 오마하, 텍사스홀덤, OFC포커, 숏덱포커 등 그 중      가장 최고의 인기는 텍사스홀덤 입니다.
텍사스홀덤은 테블에 앉은 플러어어가 각 2장의 카드를 받고 테이블 5장의 카드를 오픈해 공통으로        사용하며 본인 카드 2장과 공통으로 오픈된 5장의 카드를 조합하여 5장을 선택하여 높은 족보를 만드는  사람이 승리하는 단순한 게임이죠 하지만 플레이어들의 심리분석 판의주도권 기죽지 않는 배짱도 필요  합니다.

족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똑같은 숫자의 카드가 2장이 : 원페어
원페어가 2개 : 투페어
똑같은 숫자의 카드가 3장 : 셋 or 트립스
숫자 5개가 연달아 이어지는 : 스트레이트
같은 무늬가 5개면 : 플러쉬
트립스 + 원페어 같이 있으면 : 풀 하우스 or 타이틀
같은 숫자 4장이 : 포카드
5장의 숫자 5개가 이어지며 같은 무늬 : 스트레이트 플러쉬

 

 

높은 순서는 A, K, Q, J, 10, 9, 8, 7, 6, 5, 4, 3, 2 며 같은 족보 일때는 높은 숫자의 족보가 승리 하게 됩니다.
게임 시작 전 두 사람이 내는 돈이 있는데 스몰블라인드, 빅블라인드 블라인드라 합니다.
스몰블라인드가 10을 내면 빅블라인드는 보통 두배인 20정도를 내고 이렇게 되면 스몰10 빅20이 되고   이것이 그 판의 판돈 크기의 기준이 되고 블라인드 자리는 딜러 버튼의 다음 자리가 스몰블라인드가 되고 다음 자리가 빅블라인드 다음 자리부터 베팅을 시작하게 되며 딜러 버튼은 한판이 끝나면 오른쪽으로 한번씩 이동 됩니다.
먼저 배팅 10을하면 다음 사람은 콜, 다이, 레이스를 결정 하고 한 바퀴 돌면 3장의 카드를 동시에 오픈하는데 플랍 이라 하며 플랍이 깔리고 각자 배팅 순서대로 기회를 얻고 배팅라운드가 끝나면 1장의 카드가 또 오픈되는데 이것을 턴이라 합니다. 턴이 깔리고 각자 베팅 기회를 얻고 마지막 카드를 오픈 하고 이것을 리버라 합니다. 마지막 배팅이 끝나면 남은 플레이어의 카드를 오픈하고 되고 가장 높은 족보가 승리하게 됩니다.

 
 

전주오피

시민 여러분, 어떻게 전주오피 핵심 요소의 역할에 대한 경쟁자로 나열되는지 보는 것이 좋습니다. 대화형 프로토타입만 모호하며 마케팅 및 재정적 전제 조건의 맥락에서만 고려됩니다. 그리고 급속도로 발전하는 제3세계의 국가들은 분파적 분열만 더할 뿐이고 그들 자신의 합리적인 제한 안에서 차단된다. 일상적인 연습에 따르면 상당한 공감을 통해 희석된 합리적 사고는 규모와 과대함 면에서 놀라운 실험을 분석할 것을 요구합니다. 우리의 입장은 분명합니다. 현대 개발 방법론은 기존 재정 및 관리 조건에 직접적으로 의존합니다. 따라서 전문가 팀의 응집력은 영향력의 형태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상당한 양의 공감으로 희석된 주요 행동 시나리오를 감안할 때 합리적인 사고는 각 참가자를 내부 준비금 및 자원의 분배와 관련하여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것으로 명확하게 정의합니다. 우선, 우리가 선택한 혁신적인 길은 우리에게 전문 커뮤니티의 발전을 결정할 수 밖에 없습니다.